음주단속 피하려 경찰 들이받고 도주
2020. 4. 15. 14:38ㆍ자유게시방
음주단속 피하려 경찰 들이받고 도주
명백한 살인미수. 저런것도 심심미약이 어쩌구 ㅈㄹ하려나 미국이였으면 그냥 총알로 벌집이 되였을터인데 대한민국 법이 좋기는 좋네요. 어린이 대상 범죄. 음주운전. 악질경제사기범.. 이런놈들은 그냥 갱생불가 쓰레기들임, |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진정한친구란 (0) | 2020.04.18 |
|---|---|
| 헐리웃최고 미녀의 이중생활 (0) | 2020.04.18 |
| 지금 우리의 바다에는 두 분의 이순신이 지키고 있습니다. (0) | 2020.04.15 |
| 다빈치 다리" (0) | 2020.04.14 |
| 유기준동문 (0) | 2020.04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