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 꼴 베 보셨나요 아련한 추억 속에

2020. 3. 15. 04:25자유게시방




소 꼴 베보셨나요?


저는 아버님이 군인이라 단 한번 해보지 못했네요

어린시절 다들 해봤을 그런 경험도 못해보고 컸습니다.


친구들은 소꼴을 걸고 꼴내기를 했던

기억도 어렴풋이 생각납니다


그시절 한창 뜨거웠던 여름날

자기보다 더 큰 지게를 메고

들로 산으로 다니던 친구들이 생각납니다.


꼴베기와 꼴망태


꼴베기와 꼴망태

꼴망태


꼴베기와 꼴망태


@@@@@ 유년시절 소먹이러 다니던 추억 @@@@@


@@@@@ 유년시절 소먹이러 다니던 추억 @@@@@


추억의 유년시절 그리운 놀이들 - 전래동요- 회원 5,600명 돌파 특선


꼴베기와 꼴망태


전래동요와 함께 하는 추억의 유년시절


새마을 운동 (퇴비 모으기)꼴베기


*


[그때 그 시절]이랴, 집에 가자


꼴베기와 꼴망태


꼴베기와 꼴망태


꼴베시는 할아버지


꼴베기와 꼴망태


퇴비모으기와 다시 듣는 새마을운동노래



새마을 운동으로 각 마을별로

퇴비 증산도 했더랬죠

새마을운동과 퇴비증산 - 새마을노래


새마을운동과 퇴비증산 - 새마을노래


새마을운동과 퇴비증산 - 새마을노래


새마을운동과 퇴비증산 - 새마을노래


새마을운동과 퇴비증산 - 새마을노래


아련합니다.


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독인 시골 노인의 탱크 압수 장면   (0) 2020.03.22
중국 고속도로 휴계소  (0) 2020.03.19
국가공무원 2급 3급 4급이 술마시다가  (0) 2020.03.14
인연도 변한다  (0) 2020.03.13
중랑천의 추억  (0) 2020.03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