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 꼴 베 보셨나요 아련한 추억 속에
2020. 3. 15. 04:25ㆍ자유게시방
소 꼴 베보셨나요?
저는 아버님이 군인이라 단 한번 해보지 못했네요
어린시절 다들 해봤을 그런 경험도 못해보고 컸습니다.
친구들은 소꼴을 걸고 꼴내기를 했던
기억도 어렴풋이 생각납니다
그시절 한창 뜨거웠던 여름날
자기보다 더 큰 지게를 메고
들로 산으로 다니던 친구들이 생각납니다.
꼴망태

![]()
![]()
![[그때 그 시절]이랴, 집에 가자](http://www.nongmin.com/www_data/nplus/photo/bimage/2016/0921/20160920134259.jpg)
![]()
새마을 운동으로 각 마을별로
퇴비 증산도 했더랬죠
아련합니다.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독인 시골 노인의 탱크 압수 장면 (0) | 2020.03.22 |
|---|---|
| 중국 고속도로 휴계소 (0) | 2020.03.19 |
| 국가공무원 2급 3급 4급이 술마시다가 (0) | 2020.03.14 |
| 인연도 변한다 (0) | 2020.03.13 |
| 중랑천의 추억 (0) | 2020.03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