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공무원 2급 3급 4급이 술마시다가
2020. 3. 14. 20:54ㆍ자유게시방
박수를 치는 딸랑이도 보이네요.ㅎㅎ 국회사무처입니다. 그럴만 하죠.ㅋㅋㅋㅋ |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중국 고속도로 휴계소 (0) | 2020.03.19 |
|---|---|
| 소 꼴 베 보셨나요 아련한 추억 속에 (0) | 2020.03.15 |
| 인연도 변한다 (0) | 2020.03.13 |
| 중랑천의 추억 (0) | 2020.03.12 |
| 유대인은 왜 전염병에 강한가 (0) | 2020.03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