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가공무원 2급 3급 4급이 술마시다가

2020. 3. 14. 20:54자유게시방





박수를 치는 딸랑이도 보이네요.ㅎㅎ





국회사무처입니다.

그럴만 하죠.ㅋㅋㅋㅋ


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중국 고속도로 휴계소  (0) 2020.03.19
소 꼴 베 보셨나요 아련한 추억 속에   (0) 2020.03.15
인연도 변한다  (0) 2020.03.13
중랑천의 추억  (0) 2020.03.12
유대인은 왜 전염병에 강한가  (0) 2020.03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