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코로나로 인해 느낀 10가지>

2020. 4. 24. 16:52자유게시방

 

<코로나로 인해 느낀 10가지>

1. 유럽은 보이는 것만큼 선진국이 아니었다.


2. 부자라고 가난한 사람보다 면역이 좋은 건 아니었다.


3. 종교는 단 한 명의 환자도 살리지 못한다.


4. 축구 스타보다 의료 종사자들이 훨씬 값어치 있다.


5. 소비 없는 사회에 석유는 쓸모없다.

 

6. 우리가 격리되어 보니 동물원의 동물들 심정을 알겠다.


7. 인간들이 덜 활동하면 지구는 회복된다.


8.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에서도 일 잘 해낸다.


9. 외식/회식 없어도 사는데 지장이 없다.


10. 일본은 후진국이었다.
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국 막걸리 지도  (0) 2020.04.25
7조원 자산가의 몰락이 남긴 말  (0) 2020.04.25
역사속 오늘  (0) 2020.04.24
담배피는 어린이집 여선생  (0) 2020.04.20
멕시코의 정열은 식지 않았다  (0) 2020.04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