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라면 한 그릇을 5천원씩 받다니 ㅉㅉ
2020. 4. 3. 15:25ㆍ자유게시방
게시글 본문내용
|
할머니,. 만원 받으셔도 될 거 같아요 출처 유미보이 Yummyboy 유튭채널 |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2차대전의 숨은 성인 (0) | 2020.04.10 |
|---|---|
| 흑사병으로 보는 16세기 유럽의 의학 수준 (0) | 2020.04.03 |
| 선거 70년 (0) | 2020.04.03 |
| 가설 극장 (0) | 2020.04.03 |
| 지능 1위라는 보더콜리 라는 견종 (0) | 2020.03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