똥국에 보리밥
2020. 3. 10. 15:37ㆍ자유게시방
|
반찬이라고는 허연 깍뚜기에 콩나물무침 똥국이라는 된장국 그리고 쌀 조금 섞은 보리밥 한주걱 제일 많이 먹고 한창 먹을 나이인데 이걸먹고 많게는 36개월을 보냈음, |
60~70년대 타군과 육군의 식사의 질이
달라도 너무나 달랐다, 육해공군 보급은 같았을텐데
왜 육군만 식사가 형편없었는지그때
왜 육군만 식사가 형편없었는지그때
사정을 잘아는사람의 말이 지금까지 이해가 안되고 있대요
'자유게시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유대인은 왜 전염병에 강한가 (0) | 2020.03.11 |
|---|---|
| 코로나 퇴치법 (0) | 2020.03.11 |
| 야생에서의 생존이란.. (0) | 2020.03.09 |
| 워낭 소리 (0) | 2020.03.08 |
| 포루투칼의 삼바 카니발 축제 (0) | 2020.03.08 |